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4상반기 서부권역 도서관 네트워크 협의회 개최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4.02.28
조회수
911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2024상반기네트워크협의회.jpg - 3.06 MB

서부평생교육원, 상반기 서부권역 도서관 네트워크 협의회 개최

-2024 도서관별 특색사업 공유, 공동협력사업 협의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이기영)27() 서부권역 8개 도서관장과 실무자가 참석한 ‘2024년 상반기 서부권역 독서진흥 및 평생교육 네트워크 협의회를 개최했다.

 

이번 협의회는 각 도서관의 특색사업을 공유하고 공동협력 사업을 논의하는 자리로 충남 서부권역 6개 시8개 도서관의 기관장과 실무자 23명이 참석했다.

 

첫 시간에는 각 도서관의 2024년 특색사업을 발표하고 사업별 질의응답 시간을 가졌다. 올 해에는 작년 충남교육청에서 개발한 교과연계프로그램을 서부지역 도서관에서 중점으로 운영하여 도서관을 활용한 특색프로그램이 활발히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두 번째 공동협력사업으로 서부권역이 함께하는 북큐레이션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모아 공동 순회 전시에 대한 구체적인 협의를 하였으며 4월부터 시행할 예정이다.

 

서부평생교육원 이기영 원장은 오늘 협의회에서 나온 좋은 의견과 사업 발굴로 함께 성장해가는 서부권역 도서관이 될 수 있도록 교육원이 앞장서며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