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서부평생교육원, 2024년 겨울독서교실 성료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4.01.26
조회수
1364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열려라.JPG - 228.93 KB

서부평생교육원, 2024년 겨울독서교실 성료

다양한 주제의 독서 활동을 통한 독서 흥미 유도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이기영)은 겨울방학을 맞아 다양한 주제의 독서 활동을 통한 독서 흥미를 유도하고 올바른 독서 습관을 형성하기 위해 유아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지난 8일부터 25일까지 겨울독서교실(대면 6강좌, 비대면 1강좌)을 운영했다.

 

이번 겨울독서교실에서는 따뜻한 겨울 그림책 여행 영어동화 속으로 퐁당! 열려라! 그림책 문해력 무대 위에 펼쳐진 그림책 놀이로 배우는 생각 놀이터 풀려라! 그림책 문해력 교과연계 독서토론(비대면) 등 독서 관련 강좌를 운영하여 학생 및 학부모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이기영 원장은 이번 독서교실을 통해 학생들의 생각하는 힘을 기르고, 문학적 표현력을 발전시킬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길 바라며, 앞으로도 지역 내 독서교육 발전을 위해 다양한 독서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