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서부평생교육원, 2023년 학교도서관 지원 작가 특강 성료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3.11.29
조회수
1758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본 -20231020_153718.jpg - 194.03 KB

서부평생교육원, 2023년 학교도서관 지원 작가 특강 성료

-서부지역 초9교 작가특강 지원-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대영)은 지난달 20일부터 시작한 학교도서관 지원 작가 특강을 오는 121일 대천중학교를 마지막으로 마무리한다고 밝혔다.

 

이번 특강은 학교도서관을 기반으로 한 학생 독서 활동 지원을 위한 사업으로 보령, 서산, 당진, 홍성, 태안 5개 지역 9, 261명이 참여했다.

평소 만나기 어려웠던 작가를 초청해 책이 출판되기까지의 전 과정과 책의 내용을 구체적으로 듣고 질문하는 시간으로 진행됐다.

 

특강 작가로는 초등대상 두더지의 여름김상근 작가와‘Why 시리즈조영선 작가가 참여해 재밌는 그림책에 대해 얘기를 나누었고, 중학생 대상으로는너에게 하고픈 말권지영 작가와메타버스 한 권으로 끝내기유정화 작가가 청소년들의 감성지수를 높이고 미래교육을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김대영 원장은 이번 특강을 통해 학교도서관이 더 활성화되고 아이들이 자주 찾는 곳이 되어 미래 역량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