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19년 하반기 토요 주말가족체험학습 운영
작성자
평생학습부운영자(admin)
작성일
2019.10.29
조회수
3433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1_2019 하반기 토요 주말가족체험학습(10.26).jpg - 101.26 KB
파일 다운로드 사진자료2_2019 하반기 토요 주말가족체험학습(10.26).jpg - 74.32 KB
서부평생교육원가족과 함께하는역사·문화의 가을 여행!”운영
충청남도교육청 소속 서부평생교육원(원장 박종진)은 지난 26일 역사와 문화의가을 여행!” 이라는 토요 주말가족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운영하여학생과 학부모가 하루를 오롯이 함께 보내며 역사·문화 체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다.
 
이번 토요 주말가족체험학습 프로그램 역사와 문화의가을 여행!”은 초등학생 21가족 70명이 참여한 가운데광명동굴을 탐험하고 충현박물관을 관람하는 일일체험 프로그램으로 진행되었다다소 쌀쌀한 날씨에도 불구하고일제 수탈의 현장인광명동굴을 탐험하고오리 이원익 선생의 유적지인 충현박물관을 방문하여여러가지문화재와 청렴한 오리선생의 얼을 몸소 느끼는 등 생생한 역사·문화의 현장을몸소 체험하며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이번 주말가족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한 한 학부모는, “이번 체험학습으로 가족과함께 할 수 있는 좋은 시간을 갖게 되었고또한 아이들이 생생한 역사·문화의 현장을 몸소 체험하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다이런 기회를 마련해준 서부평생교육원에 감사하다.”는 의견을 밝혔다.
서부평생교육원장은 주말을 이용한 가족체험 프로그램과 같이온 가족이함께 소통하고 현장을 방문하여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는 체험학습 프로그램을 지속운영하겠다.” 라고 전했다.
 
<별도첨부 주말가족체험프로그램 운영 사진>2019년 하반기 토요 주말가족체험학습 운영 사진1
2019년 하반기 토요 주말가족체험학습 운영 사진2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