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도서관 여름 열차에 탑승하세요 !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2.07.21
조회수
2924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도서관 여름 열차).png - 510.30 KB

- 2022년 여름방학 도서관 체험학습 운영 -

 

  서부평생교육원(원장 이덕준)은 사서와 강사, 작가가 함께하는 여름방학 도서관 체험학습 강좌인 <도서관 여름 열차>를 8월 5일부터 6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그램은 사서가 진행하는 보드게임을 통해 도서관 이용 방법을 알아보고, 전문 강사와는 <먹구름 열차> 그림책으로 다양한 독후 활동을 한 후, 고수진 그림책 작가와 직접 만나 그림책 나라로 여행을 떠나보는 체험 위주로 구성된 수업이다.

 

  이덕준 원장은 “학생들에게 그림책 읽는 기쁨을 주고 몸으로 체험하는 도서관 이용 교육으로 통해 좀 더 도서관과 친해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말했다.

 

 「도서관 여름 열차」 신청은 7월 25일 10시부터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에서 접수 가능하며, 자세한 사항은 서부평생교육원 누리집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