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알림 아이콘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맥주로 떠나는 인문학 여행 다녀왔어요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2.06.10
조회수
2429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크기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1.jpg 296.20 KB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2.jpg 256.85 KB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3.jpg 251.64 KB

- 5월 서평에 뜬 달 <맥주로 떠나는 인문학 여행> 성료 -

 

  서부평생교육원(원장 이덕준)은 월별 주제가 있는 퇴근길 인문학 특강인 <서평에 뜬 달> 5월 교육을 성황리에 마쳤다고 전했다.

 

  5월의 주제 ‘맥주로 떠나는 인문학 여행’은 비어소믈리에이자 작가인 권경민 강사와 지역주민 20명이 맥주의 역사와 인물에 관련된 재미있는 이야기부터 맥주와 어울리는 음식 등 맥주의 세계에 대해 알아보는 시간을 가졌다.

 

  교육에 참여한 수강생들은 “모든 면에서 너무 좋았습니다. 매주 목요일 저녁이 기다려집니다.”, “기존의 강의와 달리 수강생과 강사가 서로 소통하며 즐기는 시간이 너무 좋았습니다.”, “퇴근 후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었습니다.” 등 소감을 밝혔다.

 

  이덕준 원장은 “이번 교육은 다소 어렵고 딱딱하게만 느껴졌던 기존의 인문학 강의 틀을 깬 생활 속 인문학 강좌라는 점에서 의미가 있다.”며 “남은 상반기 마지막 교육도 최선을 다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6월 <시선이 머문 음악> 교육은 지역주민 25명을 대상으로 교육원 소강당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서평에 뜬 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부평생교육원 누리집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