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7월 북적북적 도서관의 날 행사 '가로세로 낱말퀴즈' 운영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7.19
조회수
1698
첨부파일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7월 북(BOOK)적북적 도서관의 날 운영

- 가로세로 낱말퀴즈 풀고, 새싹채소 키트 받아가세요 -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나겸)자연과 환경의 달을 맞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2021. 7. 19.()~7. 23.()까지 북적북적 도서관의 날 가로세로 낱말퀴즈행사를 진행한다.

 

5일간 운영하는 가로세로 낱말퀴즈는 아동자료실에 비치된 가로세로 낱말 퀴즈를 풀고 표시된 곳의 말을 조합하면 된다. 정답자 선착순 50명에게는 집에서 직접 길러 먹을 수 있는 새싹채소 키트를 증정한다.

 

새싹채소 키트는 브로콜리, 무순 등 5가지 종류의 새싹을 직접 키워 관상용이나 요리 재료로도 사용할 수 있으며 발아부터 잎이 돋아나는 전과정을 관찰할 수 있어 관상용이나 아이들 교육용으로 매우 좋다.

 

 

 

 

김나겸 원장은 이번 행사는 오랜 거리 두기 생활로 힘든 아이들에게 퀴즈를 통한 책에 재미를 더하고 가족과 정서적 교감을 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작은 씨앗이 싹을 틔우듯 독서로 생각을 키우고 새싹을 관찰하면서 생명의 가치, 먹거리의 소중함과 의미를 더하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문헌정보부 (041-661-8351,835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