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위한 책장과 도서 배달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7.15
조회수
1351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소상공인1).jpg - 3.19 MB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소상공인2).jpg - 2.99 MB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자영업자·소상공인을 위한 책장과 도서 배달

-찾아가는 안심도서대출 서비스 <순회문고> 확대-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나겸)7월부터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자영업자와 소상공인을 위한 순회문고를 확대 운영한다.

 

기존 서부평생교육원 순회문고는 서부권역 학교, 어린이집(유치원), 복지시설을 대상으로 월 1회 최대 100권까지 도서 택배 대출 서비스를 제공하였으나 최근 코로나19로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서산지역 자영업자와 소상공인까지 대상을 확대하여 신청 영업장에서는 도서 비치용 책장과 도서를 택배로 받아볼 수 있게 되었다.

 

신청 영업장에서는 도서관에 가지 않아도 도서를 받아 볼 수 있고, 심지어 책장까지 함께 오니깐 너무 좋은 서비스 인 것 같다. 코로나19가 끝나도 계속 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말했다.

 

서부평생교육원 김나겸 원장은 순회문고를 확대 운영하는 만큼 지역주민들이 코로나19 속 독서 생활에 더 가까워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거리 가정을 위한 순회문고도 순차 발송 중에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서부평생교육원 문헌정보부(661-835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붙임 관련 사진 1. .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