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비대면 동화작가와의 만남 특강 운영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6.18
조회수
2236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유튜브진행.jpg - 4.95 MB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비대면 동화작가와의 만남특강 운영

- 지역아동센터 어린이들 채인선 동화작가와 즐거운 독서체험-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종신) 616() 16시부터 17시까지 서산지역 산울공부방지역아동센터 아이들을 대상으로 채인선 동화작가와 함께하는 책은 사람을 아름답게 한다는 주제의 비대면 동화작가와의 만남특강을 운영하였다.

 

    서부평생교육원은 취약계층 어린이들의 독서교육지원을 위해 국립어린이청소년도서관에서 주최하는2021년 도서관과 함께 책읽기공모사업의 운영기관으로 선정되어 매주 1회 산울공부방지역아동센터 아이들에게 재미있는 독서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다.

 

   특별히 마련된 이번 비대면 특강은, 유튜브[국립어립이청소년도서관] 채널을 활용하여 취약계층 어린이들에게 책읽기에 대한 즐겁고 특별한 경험을 제공하고자 초등교과서에도 수록되어 있는 <아름다운 가치사전>의 채인선 동화작가를 온라인으로 만나 작품을 함께 읽고, <나의 가치 액가 만들기> 독후 활동을 진행하였다.

 

   김종신 원장은 특강 주제처럼 책은 사람을 아름답게 한다의 체험을 통해 도서관 접근이 어려운 어린이들이 책과 친해지는 계기가 되고,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관련 자세한 사항은 서부평생교육원 문헌정보부(661-8333)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