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찾아가는 안심 도서대출 순회문고 확대 운영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6.09
조회수
1787
첨부파일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찾아가는 안심 도서대출, 순회문고> 확대 운영

- 소상공인 사업장, 원거리 거주 학생 가정 -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종신)은 지역의 책 읽는 문화 조성을 위해 <찾아가는 안심 도서대출, 순회문고> 확대하여 운영한다.

<순회문고>란 시간적, 물리적으로 도서관 방문이 어려운 곳에 무료 택배를 통해장기간 도서를 무료로 대출해 주는 사업으로 순회문고로 지정되면 매월 100권 이내의 도서를 이용할 수 있다.

 

코로나19로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요즘 서산 시내 지역 소상공인과 자영업자의 사업장, 면 단위 원거리에 거주하는 학생 가정으로 <순회문고>대상을 확대운영할 예정이며, 특히 도서관 이용이 어려운 원거리 거주 학생들에게 교과연계도서와 권장도서를 대출하여 코로나시대에 학생들의 자기주도학습에 큰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한다.

 

김종신 원장은 도서관에 방문하기 힘든 사업주나 원거리 가정 학생들에게 이번 순회문고 확대 운영으로 책과 한층 더 가까워지는 계기가 되었으면 좋겠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서부평생교육원 문헌정보부(041-661-835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