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1.19일(화)부터 도서관 개방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1.18
조회수
848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jpeg - 433.51 KB

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19()부터 도서관 개방

-착석 인원 제한 운영 및 방역 수칙 준수 이용자 관리 최선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종신)은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2단계 유지 국공립시설 제한적 운영에 따라 19()부터 개방하여 도서의 대출과 반납, 머물러 책읽기를 허용하고 열람실(학습실) 수용인원을 30% 이내로 제한하여 운영하기로 하였다.

 

도서관 운영 시간은 평일(~) 9~18, 토요일은 9~17시까지이며, 이용자의 이용 밀집도를 분산시키기 위해 휴관일을 일요일로 운영한다.

 

이용자들은 도서관 이용시 반드시 마스크를 착용하고, 발열 체크, 출입자 명부 작성, 손 소독 실시, 이용자 간 간격 유지 등의 방역수칙을 준수해야 한다. 교육원에서도 개방에 따라 주기적인 환기와 방역, 책 소독 작업 및 발열체크, QR코드 인증 등 방역수칙을 준수하고 이용자 관리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김종신 서부평생교육원장은 "지역주민들이 안심하고 방문할 수 있도록 정부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도서관 환경을 제공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코로나19 위기를 함께 극복하고 교육 가족들의 삶에 독서가 스며드는 분위기가 조성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