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독서의 달에는 서부평생교육원으로!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2.08.18
조회수
3065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독서의 달 홍보 001.png - 889.88 KB
파일 다운로드 독서의 달 홍보 002.png - 983.08 KB

- 지혜의 바탕화면, 책으로! -

 

  서부평생교육원(원장 이덕준)은 독서의 달을 맞이하여 가족들과 함께하는 전시, 행사, 릴레이 작가와의 만남 등 다양한 독서 문화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릴레이 작가와의 만남으로는 고준채 프로파일러와 알아보는 범죄 수사 프로파일러의 모든 것, 재희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수영 이불> 시원한 그림책 이야기, 김경희 그림책 작가의 1인극 공연, <별 낚시> 김상근 그림책 작가와 함께하는 따뜻한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특히, 고준채 프로파일러와의 만남과 연계한 추리 행사인 온라인 도서관 방 탈출 게임 <도서관을 구하라!>와 도서 5권 이상 대출 시 뽑기 기회를 제공해 셜록 용품을 받을 수 있는 <도서관이 셜록셜록>도 함께 진행된다.

 

  이덕준 원장은 “독서의 달을 맞아 진행하는 다양한 행사로 이번 가을 가족과 함께 책으로 공감하고 소통하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릴레이 작가와의 만남 사전 신청은 8월 19일 10시부터 평생교육정보시스템(www.cnall.or.kr)에서 접수 가능하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서부평생교육원 누리집에서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