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9월 북(Book)적북(Book)적 도서관의 날 행사 '나만의 수제도장 만들기' 참가자 모집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9.13
조회수
1243
첨부파일

서부평생교육원, 9월 전통문화체험 <나만의 수제도장 만들기> 참가자 모집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나겸)9. 13.()부터 9. 17.()까지 전통문화체험 나만의 수제 도장만들기참가자 20명을 아동자료실에서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행사는 오는 9. 25.() 소강당에서 초등 3~6학년을 대상으로 이름 짓기 좋아하는 할머니를 함께 읽고 토의와 자신의 이름을 직접 디자인하고 새기고 찍어보는 체험활동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김나겸 원장은 이번 행사는 도장 만들기 체험으로 이름을 새기듯 전통문화의 중요성과 소중함을 마음속에 새기자는 뜻에서 기획했다., “디지털이 생활화된 현대사회에서 우리나라 고유의 전통문화의 멋과 가치를 재인식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전했.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문헌정보부 (041-661-8351,835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