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책과 함께하는 5월의 행복레시피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5.12
조회수
1861
첨부파일
첨부파일목록 표. 파일명, 크기로 이루어져 있고 파일명을 클릭하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파일명 바로보기 크기
파일 다운로드 관련사진(북적북적도서관의날).jpg - 112.30 KB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책과 함께하는 5월의 행복레시피

-동화와 요리체험이 있는 <북적북적 도서관의 날> 운영-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종신)515() 오후 1시부터 3시까지 초등1-2학년 24명을 대상으로 책과 함께하는 즐거운 도서관 <북적북적 도서관의 날>을 운영한다.

 

<북적북적 도서관의 날>은 도서관 이용자를 대상으로 매월 다양한 주제의 도서를 선정하여 책을 활용한 체험행사를 운영하는 날로 매월 많은 이용자들의 참여로 도서관이 북적이는 날이다.

 

5 <북적북적 도서관의 날>동화나라 행복레시피라는 주제로 초등1-2학년 24명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가정의 달을 맞아 <999마리의 형제> 그림동화를 읽고 배려와 존중, 우애에 대하여 함께 이야기를 나누고, 동화 주제와 관련된 요리체험 활동 <개구리 미니 버거 만들기>를 하며 창의력과 상상력 자극은 물론 올바른 식습관을 형성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김종신 원장은 재미있는 책과 요리활동으로 아이들의 바른 인성과 감성을 함양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으니 어린이들이 책과 도서관을 더욱 가깝게 대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행사 관련 자세한 내용은 서부평생교육원 문헌정보부(661-8351)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사진설명 : 지난 <북적북적 도서관의 날> 행사 모습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