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월 주제도서 및 그림책 원화전 전시
작성자
문헌정보부(csbl2)
작성일
2021.02.09
조회수
1768
첨부파일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도서관 로비에 다양한 도서 전시 열어

- 코로나19 도서전, 그림책 원화전 -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종신)은 도서관 1층 로비에 코로나19 관련 도서와 그림책 원화를 전시하고 있다.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지친 지역 주민들에게 끝나지않은 코로나19! 지피지기 백전백승을 주제로 독서를 통해 불안과 우울을 치유하고 함께 극복 해나가자는 의미를 담았다.

 

특히 이번 전시는 코로나19와 싸우는 영웅들’, ‘코로나 이후의 세계등의 도서를 선정하여 코로나19를 이용자들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

 

 

 

 

또한 함께 진행되는 그림책 원화전은 <2019 슬로바키아 그림책 비엔날레>에서 수상한 명수정 작가의 세상 끝까지 펼쳐지는 치마라는 그림책으로 소녀가 자연 속에서 질문을 던지며 답을 찾아가는 모습을 다채로운 색감으로 그려내고 있다. 그림책 원화를 직접 감상해 봄으로써 보는 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자극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종신 원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제한적으로 도서관을 운영하고 있으나 이번 전시를 통해 새로운 시각으로 책를 접하고, 모두가 힘든 시기를 따뜻하게 보내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 문헌정보부(041-661-8362)로 문의하면 안내받을 수 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