콘텐츠 바로가기

충청남도서부평생교육원 CHUNGCHEOGNAMDO OFFICE OF EDUCATION SEOBU LIFELONG EDUCATION INSTITUE

열린마당

기관소식

열린마당 > 기관소식
페이스북 트위터 카카오스토리

남을 비방하는 말, 비속어, 음란성 글, 광고성,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글은 관리자 임의로 바로 삭제합니다.

제목
2021년 비대면 겨울방학 특강 운영
작성자
평생학습부(csbl1)
작성일
2021.01.19
조회수
1273
첨부파일

서부평생교육원, 비대면 겨울방학 특강 운영

- ZOOM으로 만나는 창의력 신장 -

 

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원장 김종신)은 유아,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10개 강좌에 대한 온라인 겨울방학 특강을 운영한다.

 

이번 겨울방학 특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대면 수업에서 온라인으로 변경 운영되며 오는 131일까지 각 가정에서 안전하게 수업을 즐길 수 있다.

 

겨울방학 특강은 이야기와 함께하는 종이접기’, ‘놀이로 만나는 세계문화’, ‘동화 속 생태놀이’, ‘유튜브 영상제작의 기초등 온라인 수업으로 학생들의 창의력 향상 및 특기적성 개발을 위한 강좌로 구성했다.

 

이 밖에 겨울방학 동안 가족들이 함께 할 수 있는 문화예술 관람 기회를 제공하고자 로봇똥’, ‘나와라 뚝딱! 이야기 보따리를 유튜브(충청남도교육청서부평생교육원)를 통해 송출할 예정이다.

 

한편, 김종신 원장은 코로나19 이후 비대면 수업이 강화될 것으로 보이며, 지역 학생들에게 문화예술, 환경 등 학교생활과 자기계발에 필요한 강좌를 집에서 안전하고 즐겁게 배울 수 있도록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만족도 선택폼
페이지의 내용이나 사용편의성에 만족하시나요?